2015년 4월 22일 수요일

우주여행



릴적 만화영화로만 보던 우주여행의 시대가 열렸네요.
버진갤럭틱이 진행하는 우주관광 상품 가격은 20만달러 (약2억1600만원)가량으로, 
버진이 개발한 우주선을 타고 2시간 정도 지구 상공궤도를 비행하게 된다네요.
생각만으로도 참 흥분되는 일이네요. 비용도 생각보다는 많이 저렴해진듯...
언젠가 저도 비행선 타고 우주 여행하는 날이 올까요~


SAKURA KOI 고체 물감을 구입했어요.
작은 사이즈라 휴대할때 엄청 간편하겠지만
 전 일반 수채 물감이랑 크게 다른 점을 모르겠네요. 
카메라 화질이 메롱해서 새로 소니의 미러리스를 A6000을 질렀어요.
재료사랴, 포토프린터기 사랴, 카메라 사랴....
정말 지름신의 끝은 어디인지.
아직 카메라 기능을 몰라서 헤매는 중입니다.
설명서가 어찌나 간단한지 뭐 알아서 찍으라는 건지 원.


그래도 화질은 좋은것 같아서 위안을 삼아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