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7월 30일 목요일

Sketchabilities Scketch No.144




안녕하세요. Sketchabilities DesignTeam의 어떤그리움입니다.
스케치를 소개해 드릴께요.


Sketchabilities Scketch No.144







이달의 스폰서입니다.











오늘은 믹스작업없이 정말 심플한 스북을 만들었습니다.
북유럽풍 감성을 가득 담은 페이지에요.
나뭇잎을 다이컷팅해서 깔끔하게 조합해 보았어요.












사진이 레드와 그레이 컬러가 믹스 되어 있는지라 겨울느낌도 나고
크리스마스 느낌 담겨있네요. 그래서 메인컬러를 골드와 화이트로 잡아봅니다.
회색과 골드가 믹스된 배경지를 잘라서 위,아래쪽에 부착했어요.
허전한 부분도 메워주고 따뜻함도 더해주네요~









사슴은 다이컷팅이에요. 골드 포일 페이퍼를 사용했는데 이녀석 정말 완소에요.
두께감도 꽤 있어서 다른종이를 밑대지 않고도 짱짱하게 버텨줍니다.
팝닷으로 높이감만 조금 줬는데 너무 예뻐요.
한번 사용해보고 반해버렸다는....  
궁금하신분은 여기










여백 공간이 너무 넓어 허전하다 싶을텐 잉크 방울 뿌려주는것처럼
심플하면서도 예쁜 기법이 없는것 같아요. 실버톤의 잉크로 ...









나뭇잎과 싸개단추 그리고 칩보드 스티커로 예쁘게 매치해봅니다.
실을 살살 풀어서 아래쪽에 깔아주면 포인트도 되고 한결 감각적으로 보인다지요~
이렇게 만들고 보니 정말 적은 재료를 사용했네요.
꼭 재료가 많아야 되는건 아니라는걸 실감하는 하루~

















댓글 없음:

댓글 쓰기